샤인머스캣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제철 시기 및 보존 방법 소개

샤인머스캣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제철 시기 및 보존 방법 소개

snack, food 또 잘 하는게 군것질이죠. 마트에서 장보기 할때마다. 새로운 아이 사람들 장바구니에 담고~ 노브랜드나 트레이더스 가도 또 새로운 아그들이 보이면 담고. 요즘엔 또 CU나 GS25 같은 편의점에서만 또 살 수 있는 아이들도 많아서 편의점도 한번씩 돌아봐줘야 하고.. ㅎㅎㅎㅎ 그런 식으로 다녀도 새로운 아이들을 모두 다. 먹어볼 수는 없더라구요. 내가 생기는 카페들은 다.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샤인머스켓이 비싼동기 중에 제일 큰 이유는 공급이 수요를 맞추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처음엔 수출을 주력으로 하는 작물이었는데(수출이 더 수익이 높음) 국내에서 이 맛에 반해 입소문이 나면서 수요를 따라가기 어려워지고 부르는 게 가격이 되어버렸죠. 특히 올해같이 긴 장마 같은 날씨는 물량 확보가 어려운 경우인데요. 해외에서도 무척 인기가 높아서 수출실적 과일로 효자 상품발전 중의 하나입니다. 포도의 특징 중에 물러지면 상품가치가 떨어지게 되는데 샤인 머스켓도 포도품종이라 포장에 특히 신경 써야 합니다.

샤인머스캣이란?
샤인머스캣이란?

샤인머스캣이란?

원산지는 일본입니다. 1988년에 만들어졌으며, 스튜벤이라는 녀석과 알렌산드리아라고 하는 녀석을 이종교배하여 만든 아끼즈21호를 다시 하쿠난이라는 녀석과 인공교배하여 만든 것입니다. 일종의 청포도입니다. 2006년에 품종을 등록하였으며 일본 오카야마현의 특산품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2012년 이후부터는 로열티 없니 어디서나 재배가 가능하여 한국에서도 정식권리를 가지고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즉, 일본산도 있지만 지금은 한국산도 있다는 겁니다.

샤인머스캣이라고 하여 무요건 수입산은 아닙니다. 그런데 이 품종을 수출하는 국가는 한국과 일본밖에 없습니다. 일반거봉에 비교적 수발매 가격이 3배는 비쌉니다. 국내 생산된 샤인머스캣은 특히 홍콩이나 China 그리고 타이완 싱가폴등으로 수출실적 됩니다.

맛있게 드시는 방법

그대로 껍질째 먹는다 – 기본적으로, 씨앗도 없이 껍질째 먹을 수 있는 품종이기 때문에 그대로 먹습니다. 너무 차갑게 하면 단맛을 느끼기 어려워지므로, 먹기 2~3시간 전에 냉장고에서 식히는 정도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너무 이른 시간에 씻어버리면 신선도를 이어서하는 과분인 ”블룸”이 씻겨버리기 때문에, 상하기 쉽고 싱거워지는 원인이 됩니다. 그러므로, 드시기 직전에 세척하도록 합시다. 케이크나 타르트랑 같이 – 그대로 섭취하여도 맛있는 품종이지만, 디저트로 하면 또 다른 방안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케이크나 타르트 위에 올려서 장식하시면, 선명한 연두색으로 보기에도 좋습니다. 샤인머스캣은 생크림과도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과일 샌드 재료로도 최적입니다.

보존 방법(저장)

– 포도송이 그대로 보관하실 경우에는, 한 송이씩 비닐봉투에 넣어서 건조함을 방지하고, 냉장고 채소실에 보관합시다. 상기에 언급드렸듯이, 물에 담그면 상처가 빠르게 생기므로 드시기 직전에 씻어주세요. 더 오래 보존하고 싶으시다면, 송이에서 열매를 떼어서 따로 저장합니다. 한 알씩 가위로 잘라서, 저장 봉지나 밀폐 용기에 넣어서 채소실에 보관합시다. 이때, 가지의 2~3mm 정도 남겨두시고 커트하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가지에서 아예 뽑아버리면, 연결되어 있던 부분에 구멍이 뚫려서 열매에 과즙이 새어 나와 상하기 때문입니다. 더 오래 보존하고 싶으시다면, 냉동 보관도 가능합니다. 봉투에 따로 넣으셔서, 드시고 싶으실 때 꺼내셔서 살짝 물로 씻으시면, 껍질도 쭉 벗겨지면서 갓 구운 샤베트 상태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함된 영양소는?

– 샤인머스캣에는 많게 포함된 2가지 영양소가 있습니다. 당질 – 샤인머스캣에 포함된 당질은, 소화 흡수 후 포도당으로 분해되어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됩니다. 지질보다. 빠르게 분해 ·흡수되기 때문에, 빨라지는 피로회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포도당에는 뇌 유일의 에너지원으로, 뇌의 활성화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 – 껍질에 포함된 폴리페놀의 항산화 작용에 의해, 생활 습관병의 예방에도 빠른 것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정리

– 씨앗 없이 껍질째 드실 수 있는 간편함과 고급스러운 단맛, 향이 일품인 샤인머스캣은 디저트는 물론이고, 일상에 지친 뇌와 몸의 에너지 보급에 최적인 과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샤인머스켓이 비싼동기 중에 제일 큰 이유는 공급이 수요를 맞추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인머스캣이란

원산지는 일본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맛있게 드시는 방법

그대로 껍질째 먹는다 기본적으로, 씨앗도 없이 껍질째 먹을 수 있는 품종이기 때문에 그대로 먹습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