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옳은 버거킹의 추천메뉴 아빠상어새우버거🍔

늘 옳은 버거킹의 추천메뉴 아빠상어새우버거🍔

잔망루피는 카카오톡 메모를 주고받을 때 지인들이 많게 작성하는 캐릭터여서 그때마다. 너무 귀여워 눈여겨보고는 했는데 버거킹에서 잔망루피를 콜라보로 한 새우버거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달려갔습니다. 제가 또 새우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신메뉴로 공개한 새우버거의 맛은 어떠할지 너무 궁금하기도 했어요. 버거킹 신메뉴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 위치 : 대구시 수성구 지범로 159, 1층 (범물역 1번 출구에서 도보 4분) 영업시간 : 하나하나 10:00 ~ 22:00 이번 4월 신메뉴로 출시된 잔망루피 버전 버거는 총 3가지입니다.

버거킹 대구 지산점에는 키오스크 기계 2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 진행을 했는데,

키오스크에서 먹고자 하는 물건을 선택한 후, 쿠폰, 모바일 상품권이 있는 경우 하단에 있는 바번호표 스캐너를 사용하고, 카드를 꽂고 승인 완료 후 영수증이 나오면 주문한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전광판에 번호가 나찾아와서 전광판을 보고 기다리면 되면서 버거가 나오면 직원이 번호를 불러주기 때문에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칼로리와 값은 맛있음의 지수
칼로리와 값은 맛있음의 지수

칼로리와 값은 맛있음의 지수

…하고 적은 후 칼로리와 가격을 찾으러 간 버거킹 홈페이지. 치즈렐라 ”치킨”버거니까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올데이킹, 치킨 버거 항목. 없습니다. 주니어 앤 버거에서도… 없습니다. 와퍼엔 당연히 없을 거고, 다음은 프리미엄. 네, 역시 고급형 라인이었군요. 칼로리는… 995. 하항, 아슬아슬하게 1000에 안 걸치네요. 뭐 튀김 패티가 두 개이니 절대로 낮을 거 같진 않았지만 좀 충격이네요. .라기엔 좀 무리수가 있겠죠 역시? 왠지 점심에 먹은 게 저녁까지 안 꺼진다.

싶긴 했네요. 버거에 감튀에 치킨 너겟까지 먹었으니까요. 다음날 체중 달아보기가 무섭습니다.

버거킹 감자 스틱
버거킹 감자 스틱

버거킹 감자 스틱

버거킹 감자스틱은 현재 행사로 1+1에 제공되면서 있으며 2200원입니다. 방금 만들어 담는걸 눈길로 보고, 20여 분 만에 집에 가져와 먹었는데, 포장을 해와서이해 모르겠지만 버거킹 감자스틱은 고소함이나 바삭함은 미흡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은 버거킹 감자스틱은 소금 범벅은 아닙니다. 이점이 저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타 브랜드의 감자스틱은 너무 짜서 혀가 아릴 정도인 경우도 있는데…. 버거킹은 그렇지는 않습니다.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

그런 고로 버거킹의 잔망 루피 슈림프 버거입니다. 버거 이외의 이야기를 잠깐 해보자면 잔망 루피는 잘 와닿지 않네요. 밈 자체야 모르지도 않고 이걸 공식에서 정말 쓰는구나… 해서 좀 놀라기도 했죠. 단지 원본 밈이 살짝 과격한 면을 품고 있었던 만큼 그런 걸 다. 거세하면서까지 콜라보를 할 의미가 있나? 싶은 생각 정도는 드네요. 뭐, 그냥 루피 콜라보 정도로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어찌 됐든 크기, 두께, 구성 모두 평범한 메뉴입니다.

기존 번의 아기상어도 그렇고 잔망 루피도 그렇고 묘하게 아동층 공략 느낌도 나는데… 아이들도 평범하게 와퍼 좋아하지 않을까요, 흠흠. 그런 의미에서 단도직입적으로 맛부터 이야기해 봅니다.

잔망루피슈림프버거 세트 주문

잔망루피슈림프버거는 큼직하게 들어간 양상추에 듬뿍 들어가 있는 소스가 눈에 띄었다. 소스는 상큼하기도 하고 마요 소스의 민첩한 느낌의 맛도 느껴졌는데 양상추와 새우 패티와의 조합이 잘 맞았다. 새우 패티 안에 새우살이 간간히 씹혀서 만족스러웠다. 잔망루피슈림프버거의 맛은 딱 정석적인 기본 새우버거 맛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비프&슈림프버거는 같이 간 동료가 먹었는데 참고해 보시라고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 버거에는 양상추와 토마토, 새우 패티,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서 속이 알차게 들어있는 든든한 버거로 보입니다. 요즘에 롯데리아에서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를 먹었는데 비교해보면 나는 롯데리아에 한 표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가 아무래도 새우 패티가 두 장이 들어가다. 보니 더욱 고소한 맛의 새우버거를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기본에 충실한 새우버거의 맛

잔망루피의 아기같은 얼굴을 보니 기쁜 점심시간입니다. 캐릭터가 주는 소소한 즐거움도 느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한 새우버거의 맛을 느껴보고자 한다면 버거킹 방문을 추천해봅니다. 매장에 앉아서 식사하는데 배달 주문이 엄청 많게 들어오던 버거킹입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칼로리와 값은 맛있음의

버거킹 감자 스틱

버거킹 감자스틱은 현재 행사로 1+1에 제공되면서 있으며 2200원입니다.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

그런 고로 버거킹의 잔망 루피 슈림프 버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