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24시간 병원 소아과 야간 휴일 주말 일요일 진료 당직병원 27곳

강남 24시간 병원 소아과 야간 휴일 주말 일요일 진료 당직병원 27곳

현재 삼성서울병원강남은 내원시 보호자는 최대 1명만 동행가능합니다. 그리고 코로나 과거에는 마음껏 병원에 들어갈 수 있었으나, 현재는 다음 사진과 같이 게이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본인 인증된 사람만 들어갈 수 있어요. 병원 예약을 해놨다면, 12일 전에 메신저로 출입증 연관 링크가 옵니다. 링크 누르고 간결한 문진표를 작성하면 QR코드가 생성되고 그 코드로 게이트를 통과하면 됩니다. 참조하여 내원 당일에만 들어갈 수 있어요. QR이 없으면 게이트 오른쪽에 무인발급기가 있어서 그걸 이용하면 됩니다.

동반자는 무인발급기키오스크 사용해야 되고 사람들이 좀 몰려있서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imgCaption0
강남 24시간 소아과 주말 토요일 병원 일요일 병원 찾기


강남 24시간 소아과 주말 토요일 병원 일요일 병원 찾기

강남 24시간 소아과 야간 심야 토요일 병원 일요일 병원 27곳은 응급의료포털 병원 찾기에서 검색할 수 있고 강남구 근처 주말 병원 찾기도 가능합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 rarr; 병원.약국 rarr; 병원 찾기 rarr; 서울특별시 강남구 검색 이외 개포동 도곡동 삼성동 논현동 대치동 세곡동 수서동 신사동 압구정동 역삼동 일원동 일원본동 청담동 가까운 야간 휴일 주말 일요일 진료 병원은 지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서울병원 주차장

첫번째 주차장 지도를 보시면 입구에서 들어와서 총 5군데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참조하여 혼잡한 편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수단 이용이 가능하면 대중교통으로 오는게 낫다. 주차장 규모는 총 2,800대를 넘게 수용할 수 있으니 엄청 많은 것 같은데.방문하는 차량도 정말 많습니다.. 자신이 간 날은 오전 10시 쯤이었는데 이미 정문 주차장은 1층과 2층은 풀이고 3층과 4층 합쳐서 10자리 정도 뿐이 없어서 도로에서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한 차들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삼성서울병원 주차요금은 30분은 무료이고 초과시 10분당 500원이 부과됩니다. 물론 환자에게는 무료주차가 허용됩니다. 참고사항으로 P4 암 병원 주차장은 아주 혼잡하여 할인권 구입 및 사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암병원을 이용하려면 P5 후문 주차장이 좋다고 합니다. 주차 요금은 영수증이나 바코드가 있는 부분을 무인결제기에 가져다. 대면 가능한데, 아예 인터넷을 통해 사전 신청도 가능합니다.